본문 내용 바로가기

한국지역진흥재단 KOREA LOCAL PROMOTION FOUNDATION

  • 홈
  • 사이트맵
전체메뉴
홈 > 재단소개 > 고객만족 > 고객만족서비스 이행표준

고객만족서비스 이행표준

고객만족서비스 이행표준
서비스명 이행표준 관련부서
1. 지역진흥 교육 서비스 가. 교육개시 20일전까지 교육일정 및 신청방법 안내 정책개발팀
나. 교육수료 후 3일 이내 교육수료 결과 통보
2. 연구용역ㆍ컨설팅 서비스 가. 연구용역 의뢰시 업무일 기준 10일 이내 수행여부 통보 정책개발팀
나. 컨설팅 의뢰시 업무일 기준 5일 이내 수행여부 통보
다. 고객 요청시 사후 서비스 지원(과업 완료 후 3개월 이내)
3. 전광판 홍보 서비스 가. 홍보개시일 기준 3일전 확정 통보 홍보기획팀
나. 표출종료 후 10일 이내 홍보실적 통보
4. 지역홍보물 안내 서비스 가. 지역홍보물 도착 후 5일 이내에 자료관에 비치 홍보기획팀
나. 매분기 종료 후 10일 이내 지역홍보물 배부 실적 통보
5. 기획전시 서비스 (이벤트마당ㆍ내고향갤러리) 가. 전시 의뢰시 업무일 기준 10일 이내 수용여부 통보 홍보기획팀
나. 전시 종료 후 5일 이내에 결과 통보
6. 지역특산품 상설판매장 운영 가. 매월 10일 전 입점업체와 판매스케줄 협의 특산품 마케팅팀
나. 월별(주별) 판매일정 공지
7. 지역특산품 직거래장터 운영 가. 직거래장터 개최 1.5개월전 참여 수요조사 특산품 마케팅팀
나. 개최 1개월전 참여업체 선정 및 미선정 현황 알림(선정기준 포함)
8. 지역특산품 전시관 운영 가. 전시품 교체 현황 알림(업무일 기준 10일내) 특산품 마케팅팀
9. 지역명품숍 운영 가. 전화 문의 및 게시판 문의 업무일 기준 1일내 해결 특산품 마케팅팀
10. 자치단체 쇼핑몰 위탁운영 가. 상품주문부터 배송까지 진행상황 문자 안내 특산품 마케팅팀
나. 전화 문의 및 게시판 문의 업무일 기준 1일내 해결